HOME / 학원소개 / 인사말

인사말

맨하탄음악원은 학생들에게는 자신의 음악적 이상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며, 학부모님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지도로 기존의 음악학원과는 차별화된 교육방식을 지양하는 전문 음악교육기관입니다. 전인교육을 목표로 하며 음악적 감각, 감성, 기억력, 창의성, 인간성 등을 개발시키고, 이를 통해 자아실현과 풍요로운 삶을 영유할 수 있는 음악교육이 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갖추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리의 자녀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맨하탄음악원은 세계적인 스즈키교수법의 명성에 어울리는 시설과 교육과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즈키교수법 전문교육과정을 위해서는 (사)한국스즈키음악협회에서 연수를 받고 시험을 통과하여 자격증을 취득한 공인 스즈키 지도자들이 자녀들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사)한국스즈키음악협회와 연계되어 매년 국내에서 열리는 음악축제(여름캠프와 겨울캠프), 졸업음악회, 갈라컨서트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국제적으로는 2년 마다 열리는 스즈키아시아컨퍼런스와 4년마다 열리는 스즈키국제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어서 국제적인 경험을 할 수 있고 또한 해외유학 및 국제교류가 용이합니다. 전공입시 전문교육과정은 특화된 소수 정예 개인 맞춤형 교육으로 입시뿐 아니라 입학 후를 위한 교육과정도 고려하여 탄탄한 기초와 음악적 소양을 쌓도록 프로그램이 짜여 져 있습니다. 입시 교수진은 외국박사학위와 함께 10년이 넘는 입시 경험을 가지고 있는 대학 교수진입니다.

<닥터리 피아니스트 아카데미>는 피아노를 진지하고 깊게 배우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열려 있는 성인을 위한 국내 유일의 프로페셔녈한 피아노 전문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특별한 테크닉을 마스터 하고 싶거나 기본기를 탄탄하게 점검하고 싶은 전공자부터 보통 학원에서는 접할 수 없는 깊이 있는 음악적 해석과 정보를 원하는 일반인에게도 최상의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장이 되고 있습니다.